㈜에스티오, 3년 연속 지역사회공헌인정 기업 선정

사진=㈜에스티오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STCO(에스티코) 및 패션 브랜드를 전개하는 ㈜에스티오(대표 김흥수)는 보건복지부(장관 조규홍)와 한국사회복지협의회(회장 서상목, 이하 ‘한사협’)가 공동 주관하는 ‘2022 지역사회공헌 인정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1일 밝혔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지역사회공헌 인정 제도는 비영리단체와 파트너쉽을 맺고 꾸준한 지역사회공헌 활동을 펼친 기업과 기관을 발굴해 그 공로를 지역사회가 인정해 주는 제도이다.

 

㈜에스티오는 코로나19 펜데믹 이후 경기불황의 어려움에도 ▲비대면 사회공헌 프로그램 진행 ▲소비자들과 함께하는 매출 기부 상품 출시 ▲희귀∙난치환아 치료비 지원 ▲환경보호를 위한 사회적기업과 의류 리사이클링 협업 등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을 인정받아 3년 연속 지역사회공헌인정 기업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사진=㈜에스티오

 

이밖에 소외계층의 전문적 지원을 위해 설립한 비영리 재단법인을 통해서도 작년 한 해 500여명의 희귀∙난치 환아 가족을 지원한 바 있다.

 

㈜에스티오 김흥수 대표는 “3년 연속 선정에 감사드리며 우리가 할 수 있는 사회적 책임 실현과 지역사회 상생을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