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계파이낸스=이경하 기자] 냉동식품 전문기업 사옹원(대표 이상규)은 자사 쇼핑몰인 ‘사옹원몰’을 통해 3개월 동안 에어프라이어를 증정하는 릴레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사옹원은 1995년 창립 이래 24년간 정직한 품질경영 원칙을 지키고 있는 전통식품 전문기업으로 최근 튀김브랜드 ‘튀김공방’을 론칭해 우유튀김, 매콤한입고추튀김 등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사옹원몰 담당자는 "이번 이벤트는 간편한 냉동식품의 인기가 상승하면서 사옹원몰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진행하는 것"이라며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총 3개월간 진행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사옹원몰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사옹원몰에서 제품 1만원 이상 구매 후 이벤트 페이지에 참여완료 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며 "추첨 결과는 해당 월 이벤트 마감 후 다음달 10일 사옹원몰 공지 게시판에 게재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당첨자는 매월 5명씩 총 15명을 선정하며 1인당 1개의 에어프라이어를 증정한다. 에어프라이어는 주부들 사이에서 가성비가 좋다고 평가 받고 있는 ‘VOTO 쿡에어’ 제품으로 내부 투시창이 내열 유리로 제작돼 조리 과정을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하며 넉넉한 5L의 대용량으로 준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lgh0811@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