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강 '구전녹용' 모델에 국민MC 송해 발탁

사진=편강한방연구소

[세계파이낸스=이경하 기자] 편강한방연구소는 자사의 러시아산 프리미엄 녹용 제품 ‘구전녹용’ 광고모델로 ‘국민MC’ 송해를 발탁했다고 27일 밝혔다.

송해는 대한민국 대표 장수 프로그램 ‘전국노래자랑’을 진행하며 오랜 기간 국민들과 함께 희로애락을 나눠온 인물이다. 재치 있는 입담과 유쾌함은 현재까지도 다양한 연령층의 사랑을 받으며 ‘국민MC’라는 타이틀을 굳건히 하고 있다.

특히 송해는 고령임에도 불구하고 최근까지 은행, 지방자치단체 등 각종 광고에서 이른바 ‘송해 효과’를 일으키며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다.

이번 ‘구전녹용’ TV광고에서도 송해 특유의 진정성과 신뢰감 있는 메시지를 담백하게 담아냈다는 평가다. 이는 화려한 이미지와 컬러로 소비자를 유혹하는 데에서 벗어나 녹용 제품의 ‘본연의 힘’을 오롯이 전달하겠다는 편강의 45년 철학과도 맞닿아 있다고 연구소측은 설명했다.

편강한방연구소 관계자는 “국민적 사랑을 받고 있는 송해 선생님은 이웃집 할아버지 같은 친숙한 이미지와 함께 성실한 방송활동을 통해 쌓아온 진정성과 높은 신뢰도를 지닌 인물”이라며 “이번 광고로 편강 45년 철학으로 만들어진 ‘구전녹용’이 소비자에게 한층 깊이있게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구전녹용은 그 가치가 높아 ‘원용(元茸)’이라 불리는 러시아산 녹용을 전량 함유한 제품이라고 연구소측은 밝혔다. 식품첨가물은 일절 넣지 않고, 귀한 러시아산 녹용과 함께 품질 좋은 국내산 천연재료만으로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구전녹용은 ▲깊고 진하게 즐기는 ‘구전녹용’ ▲순하게 즐기는 ‘구전녹용 순’ ▲만 7세에서 12세를 위한 ‘구전녹용 금지옥엽’ ▲만 3세에서 6세를 위한 ‘구전녹용 당금아기’ 등 총 4개의 제품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라인업별 소포장(10포) 제품도 출시돼 있어 소비자의 비용 부담을 줄였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