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어학원, 분당·수지·대치 등 지역 거점 설명회 개최

청담어학원 “변화하는 교육제도 흐름에 맞춰 지혜롭게 아이 교육하는 혜안 필요”

청담어학원이 입시 설명회 ‘영어! CORE에서 SCORE까지!’를 열고 변화하는 교육 환경에 따른 입시 전략을 제공한다. 이미지=크레버스

융합 사고력 교육 기업 크레버스(CREVERSE, 대표 이동훈, 김형준)의 영어 브랜드 청담어학원이 변화하는 교육 환경과 입시 전략을 학부모들에게 직접 전달하기 위해 입시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청담어학원에 따르면 앞서 목동, 광교, 중계에서 열린 설명회에도 많은 학부모가 참석했다. 이 같은 호응에 힘입어 청담어학원은 분당·수지, 대치 등 지역 학부모들을 위해 28일 청담어학원 분당 브랜치, 2월 4일 청담어학원 대치 브랜치에서 입시 설명회를 추가 진행한다. 

 

교육 전문가 이병훈 소장과 강상우 크레버스 미래전략 본부장이 참석해 ▲통합형 수능 도입 ▲내신 5등급제 전환 ▲논·서술형 및 수행평가 도입 등 2028학년도 입시 교육제도 개편에 발맞춘 입시 전략과 로드맵을 소개할 예정이다. 현장 참석이 어려운 학부모들을 위해 크레버스 공식 유튜브 계정에서 라이브 생중계도 진행된다. 

 

입시 설명회 참석 학부모들을 위한 다양한 특전도 마련됐다. 참석 학부모 전원에게 이병훈 청담에듀컨시어지 10% 이용 할인 혜택이 주어지며 각 지역별 설명회에 참석한 학부모 중 1명을 추첨해 150만 원 상당의 컨설팅 혜택이 제공된다. 당첨된 학부모는 웩슬러 검사 및 이병훈 소장 서면 컨설팅 또는 특목고·자사고 자소서 컨설팅 중 원하는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 또 입시 설명회 사전 신청 학부모가 청담어학원 입학테스트를 예약·응시할 경우 스타벅스 상품권 1만원 권도 증정된다. 

 

청담어학원은 지역 거점 입시 설명회를 비롯해 변화하는 입시제도에 발 빠르게 대응하며 국내 영어 교육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지난해 3월 ESL(English as a Second Language)과 EFL(English as a Foreign Language)을 유기적으로 결합한 커리큘럼을 통해 수능과 내신, 수행평가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입시 프로그램 ‘THE OPEN’을 새롭게 선보였다. 단순 문제 풀이를 통해 정답을 맞히는 학습에서 벗어나, 영어 지문의 의미를 해석하고 논리를 구조화하는 ‘문해력과 사고력’ 고도화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THE OPEN’은 론칭 이후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으며 2025년 겨울학기 입학테스트 신청 유입이 전년 대비 약 200% 증가했다. 

 

이러한 관심에 힘입어 기존에는 초등 3학년 겨울학기(예비 4학년)부터 가능하던 입학 대상을 EC3 레벨 이상일 경우 초등 2학년까지 확대하며 수강 연령대를 넓혔다. 또한 고등 내신과 수능 준비가 가능한 TO E 레벨 직행 트랙인 초등 5, 6대상 TS(TO ESL) 프로그램이 새롭게 신설되며 영영식 수업 경험이 없었거나 지속적인 심화 학습을 원하는 학생들에게 새로운 대안으로 부상하고 있다. 이에 따라 학부모들의 기대감도 빠르게 높아지고 있다는 것이 학원 측 설명이다.

 

청담어학원 관계자는 “변화하는 교육제도 흐름에 맞춰 지혜롭게 아이를 교육하는 혜안이 필요하다”며 “청담어학원은 국내 영어 교육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로서 변화에 발 빠르게 대응하며, 학부모와 학생 모두에게 가장 적합한 입시 전략을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청담어학원 입시 설명회 ‘영어! CORE에서 SCORE까지’는 크레버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황지혜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