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록 울트라올라, 크리에이터 헤이즐과 ‘알록 5월 특별 라이브’ 진행

5월 12일 오후 8시부터 알록 네이버쇼핑 특별 라이브 진행
헤이즐 라방 기념해 구매 고객에 문어 괄사 및 울트라올라 파우치 증정

사진=알록(Aalok)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알록(Aalok)이 찝프팅 디바이스 ‘울트라올라’의 1차 물량 2만3000대 완판을 기념해 오는 5월 12일 단 하루 뷰티 크리에이터 헤이즐과 함께하는 알록 5월 특별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오후 8시부터 9시 20분까지 80분간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방송은 고객 감사 이벤트로 기획됐으며 울트라올라 제품을 최대 42% 특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인기 유튜버 헤이즐과 함께하는 만큼 울트라올라 최초로 구매 고객 전원에게 문어괄사와 울트라올라 전용 파우치를 증정한다. 라이브가 진행되는 동안 함께 소통한 참가자 5명에게 스타벅스 쿠폰을 증정하고 구매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신세계상품권 1만 원권도 추가 증정한다고 브랜드 측은 전했다.

 

특히 이번 방송은 헤이즐이 실제 울트라올라를 사용해보고 높은 만족도를 느껴 직접 출연이 성사됐다. 헤이즐은 65만 구독자를 매혹한 K-뷰티계의 아이콘으로 패션모델 출신의 세련된 전문성과 품격 있는 감성으로 대한민국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다는 것이 브랜드 측 설명이다.

 

앞서도 울트라올라를 꾸준히 사용한 후기를 리얼 영상 콘텐츠로 제작해 업로드해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 영상에서는 헤이즐의 솔직한 사용 후기를 확인할 수 있다.

 

알록 관계자는 “울트라올라가 출시 약 4개월 만에 1차 물량 완판을 기록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그동안의 성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헤이즐과 함께하는 특별 라이브 방송을 준비했으니 이번 기회에 자신의 경험을 주위의 가족, 친구, 동료들과 함께 나눠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헤이즐과 함께하는 알록 5월 특별 라이브는 5월 12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만날 수 있으며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울트라올라는 알록이 독자적으로 개발한 리프팅 전문 디바이스로 특허 받은 찝프팅(집어올림) 기술과 고주파(RF) 기능을 결합해 탄력을 잃은 피부를 깊숙이 끌어올리고 탄력 개선과 주름 완화에 도움을 준다. 콤팩트한 사이즈와 인체공학적 설계로 손쉽게 사용할 수 있으며 집에서도 간편하게 피부 관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황지혜 온라인 기자 jhhwang@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