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그룹, 창립 25주년 맞아 ‘스윙유어드림’ 사회공헌활동

한 임직원이 골프존그룹 임직원이 헌혈증서를 기부하고 있다.골프존 제공

 

골프존그룹 지난 8일  창립 25주년을 맞아 골프존그룹 사회공헌 브랜드인 ‘스윙유어드림’의 나눔 활동을 전개했다고 9일 밝혔다. 

 

우선 골프존그룹은 임직원이 참여하는 헌혈캠페인과 장애인 합창단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의 공연을 진행했다.

 

이번 헌혈캠페인은 서울 소재 계열사 임직원 약 60명이 참여한 가운데 골프존타워서울과 골프존커머스본사에서 진행됐다. 4년째 이어온 골프존그룹의 헌혈 캠페인은 혈액 수급 안정화를 위해 임직원들이 매년 자발적으로 참여하는 사회공헌활동이다. 오는 19일에는 대전에서 근무하는 임직원을 위해 골프존조이마루에서 헌혈 캠페인을 진행한다.

 

문화 나눔 활동도 펼쳤다.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은 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을 찾아 어버이날을 맞이한 어르신들을 위해 따뜻한 나눔 공연을 선보였다. 이날 공연은 복지관 및 관내 어르신 200여 명을 대상으로 약 30분간 진행됐다. 수서명화종합사회복지관은 골프존그룹이 2016년부터 지속적으로 임직원 봉사활동을 진행해오고 있는 대표적인 지역사회 복지기관 중 하나다. 

 

최덕형 골프존홀딩스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골프존그룹은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을 전파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오현승 기자 hsoh@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