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즈커머스, 지역 아동 위한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활동 실시

사진=트리즈커머스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주식회사 트리즈커머스(이하 트리즈)가 사랑의 김장 나눔 봉사활동을 지난 22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사단법인 함께하는 한숲이 주관하고 트리즈가 주최하는 이번 김장 나눔 봉사에는 트리즈 임직원을 비롯해 배우 정태우, 인플루언서 바베바니 강현경, 스트레칭 전문가 강하나, 도레미홈트 권미례, 뚠미샵 현승미, 밍아트 김민지 등이 참여했다.

 

특히 트리즈는 이날 담근 김장 김치와 별도로 마련한 어린이를 위한 과자 선물 세트를 서울 구로구 영문지역아동센터 및 인근 지역아동센터에 전달했다. 지역아동센터 측은 경기침체로 온정의 손길이 줄어드는 올해에 더욱 값진 선물이라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트리즈는 2015년 사업 론칭 이래 지난해까지 연평균 성장률 104%를 기록했다. 또한 전속 인플루언서 제도를 도입해 인플루언서 활동을 커머스 영역으로 확장했으며 마이해빗, 드시온과 같은 자체 브랜드 제품을 생산, 판매하며 커머스 부문을 강화했다. 이를 바탕으로 지난 4월에는 약 70억 원 규모의 시리즈 A 투자 유치에 성공한 바 있다.

 

트리즈 관계자는 “이번 김장 나눔으로 사회적 취약계층의 어린이 가정이 추운 겨울을 따뜻하게 날 수 있도록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지속 가능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인플루언서 커머스 전문 기업 트리즈는 겨울철 연탄 나눔, 사랑의 빵 나눔, 손 소독제 기부 등으로 지역 사회 취약 계층 돕기를 주기적으로 펼치고 있다고 밝혔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