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오픈 6주년 기념 '해피 버스데이' 패키지 출시

사진=신라스테이

[세계파이낸스=유은정 기자]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오픈 6주년을 맞아 오픈 6주년 기념 '해피 버스데이(Happy Birthday)'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8일 밝혔다. 

 

신라스테이는 2013년 11월 경기도 동탄에 1호점을 오픈한 뒤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왔다. 신라스테이는 동탄점을 시작으로 광화문, 역삼 등 서울권에 6개, 해운대, 제주 등 지방권 5개 호텔을 포함해 현재는 전국 11개 호텔을 운영 중이다. 

 

이에 신라스테이 동탄은 다양한 구성과 할인 혜택을 담은 '해피 버스데이(Happy Birthday)'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는 5성급 호텔 수준의 고급 침구 등 어메니티로 구성된 모던한 객실에서 휴식하고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é)에서는 신선한 식재료로 준비한 50여 가지의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디너 뷔페를 즐길 수 있다. 

 

특히 해피 버스데이 패키지는 신라스테이 동탄이 오픈 한 해인 2013년에 출생한 어린이에게는 디너 뷔페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패키지 구성은 △스탠다드 객실(1박) △성인 디너 뷔페 2인 △제이준 마스크 시트 2매 △2013년 출생 고객 디너 뷔페 1인 무료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오는 30일까지다. 

 

viayou@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