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사진=아이엔피 |
[세계파이낸스=이경하 기자] 엄마의 마음을 공부하는 유아용품 전문 브랜드 에디슨을 운영하는 ㈜INP(아이엔피)가 친환경 소재의 ‘에디슨프렌즈 맘편한 트라이탄 물병’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아이엔피에 따르면 이 물병은 아이가 마시기 편한 사이즈의 이지 캡 디자인으로 아이 혼자서도 쉽게 음료를 마실 수 있으며 입구가 넓어 세척하기 쉽다.
이지 캡이 가스켓 역할을 해 별도의 가스켓 없이도 뚜껑을 닫았을 때 누수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스트랩과 어깨끈도 포함돼 있어 휴대와 이동이 간편하고 용도에 맞게 활용 가능하며, 89.2g의 가벼운 무게로 외출 시 사용하기 좋다.
또 유리의 투명함과 플라스틱의 견고함을 모두 갖춘 친환경 소재 트라이탄과 실리콘 소재로 만들어져 환경호르몬인 비스페놀A가 검출되지 않는다.
디자인은 부엉이 올리(노랑), 사자 하이언(파랑), 토끼 라니(분홍) 등 총 3가지로 각 디자인별로 귀여운 프렌즈 피규어가 함께 제공돼 스트랩이나 어깨끈에 탈부착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아이엔피 관계자는 “물병 세척은 엄마들이 가장 번거로워 하는 일 중 하나다. 에디슨프렌즈 맘편한 트라이탄 물병은 엄마들의 수고를 덜어주고 보다 위생적인 물병 관리를 위해 넓은 입구로 디자인 해 편의성을 높였다”며 “봄나들이용 물병이나 가벼운 외출 시 사용할 가벼운 친환경 물병을 찾는 엄마들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신제품 에디슨프렌즈 맘편한 트라이탄 물병은 에디슨 홈페이지와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lgh0811@segy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