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리마, '시큐리티어워드 코리아 2018' 지문인식 솔루션 부문 대상 수상

시큐리티어워드 2018. 사진=슈프리마

[세계파이낸스=이경하 기자] 바이오인식 전문기업인 슈프리마(대표 문영수, 송봉섭)가 18일 한국프레스센타 국제회의장에서 진행된 시큐리티어워드 코리아 2018 지문인식 솔루션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국내 보안산업 발전과 기술혁신을 위해 공헌하고 있는 기업들의 성장과 기술개발을 장려하기 위해 제정된 시큐리티어워드 코리아는 보안전문가로 구성된 위원회를 통해 한 해 동안 보안산업 발전에 공로가 큰 유공자와 기술, 제품 및 솔루션을 선정하여 연 1회 시상하고 있다.

슈프리마는 세계 최고 수준의 보안성 및 인증속도를 특징으로 하는 혁신적인 바이오 인식기술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상품화에 성공하여, 글로벌 시장에서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우리나라 바이오인식 기술의 우수성과 경쟁력을 널리 알린 점을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슈프리마 문영수 대표는 “바이오 인식기술의 혁신 성과와 세계시장에서 마켓 리더십을 인정받아 이 상을 수상하게 되었다고 생각하며, 무한한 영광과 동시에 책임감을 느낀다”면서 “바이오인식 보안기술 업계를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 적용할 수 있는 안전하고 편리한 바이오인식 기술 혁신과 저변 확대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 & segye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