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앤, 9~10일 대전서 대규모 웨딩박람회 개최

조기계약자에 신혼여행 할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결혼준비에는 정답이 없다. 하지만 스마트한 결혼준비를 위해서는 웨딩 체크리스트를 작성하는 것이 좋다. 혹시라도 챙기지 못하는 부분이 생길 수 있기 때문이다. 체크리스트를 작성하면 결혼비용 계획을 보다 합리적으로 세울 수 있다.

하지만 지방에서는 다양한 결혼 정보를 얻기가 쉽지 않은 게 현실이다. 지방에서 결혼을 준비하는 경우 정보가 많이 부족해 업체 선정부터 고민이 될 수밖에 없다. 인터넷으로 검색하려면 많은 시간이 걸리고 정보의 신뢰성에도 의문이 있을 수 있어 다양한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하고 싶다면 웨딩박람회를 활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소비자가 뽑은 대한민국 만족도 1위 브랜드 웨딩앤이 6월 9일부터 10일까지 이틀간 일정으로 대전 웨딩컴퍼니엘 특별전시장에서 진행된다. 대전을 비롯한 세종, 청주, 논산, 공주 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예비부부라면 주목해볼 만하다.

웨딩앤은 4년 연속 웨딩컨설팅 부문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웨딩컨설팅 분야 대표적인 업체다.  

웨딩앤은 다이렉트웨딩으로 예비부부들이 알뜰하고 합리적인 결혼 준비를 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이번 웨딩박람회에서는 조기계약자 특별혜택을 마련했다. 웨딩패키지 예약 시 청담동 및 대전 유명 스튜디오의 특전이 제공되며, 신혼여행은 최대 150만 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인기 웨딩홀은 최대 500만 원의 혜택과 함께 웨딩홀 무료시식 기회와 할인서비스가 주어지며, 한복·예복·예물 등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웨딩앤 웨딩박람회에서는 투명한 거래를 위해 100% 가격정찰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VIP 한정 초대로 쾌적한 관람을 위한 사전 예약제를 실시하고 있다. 또 대전 최대규모로 진행되는 박람회인 만큼 최대규모의 웨딩드레스 전시장이 마련될 예정이다. 따라서 웨딩드레스 인기 브랜드를 한 자리에서 살펴볼 수 있다. 

이번 박람회는 홈페이지에서 초대장을 신청할 경우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신랑 신부 중 한 사람만 신청해도 동반입장이 가능하다.

이경하 기자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