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글로벌쇼핑 삼성카드 5 V2`. 사진=삼성카드 |
삼성카드에 따르면 '글로벌쇼핑 삼성카드 5 V2'는 기존의 해외 직구 특화카드들이 해외 가맹점 혜택에만 집중돼 있어 평소에는 활용성이 낮다는 고객 의견을 반영해 해외 직구 혜택과 함께 다양한 부가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카드의 활용도를 높였다.
'글로벌쇼핑 삼성카드 5 V2'의 가장 큰 특징은 해외직구시 1%의 국제브랜드 수수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는 점이다. 여기에 해외직구 및 해외 가맹점에서 결제할 경우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이용금액의 1%를 적립받을 수 있다. 따로 적립한도도 없다. 또 추가로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이용금액의 1%를 추가로 적립 가능하다.
배송대행 서비스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해외 배송대행 전문업체인 아이포터에서 이용 가능한 20달러 할인 쿠폰이 연 1회 제공되고 아이포터 해외직구 배송비 5% 할인도 월 1회, 연 12회 받을 수 있다.
이밖에 △이마트 △홈플러스 △롯메다트 △코스트코 등 할인점과 주요 백화점, 온라인 쇼핑몰, 홈쇼핑, 병원, 약국 등에서 사용시 전월 이용 금액에 관계없이 이용금액의 1%를 포인트로 적립받을 수 있다. 적립한도도 없다.
또 △커피전문점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에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전국 CGV 영화관 3000원 할인 △전국 주요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50% 할인 △워터파크 이장권 3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1만8000원이다.
이정화 기자 jhlee@segy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