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엔터테인먼트·넥스트엔터테인먼트월드 등 신입·경력 모집

[세계파이낸스=이경하 기자] ㈜SM엔터테인먼트, 넥스트엔터테인먼트월드, 현대홈쇼핑, ㈜채널에이 미디어텍, 샤오링엔터테인먼트, 농민신문사에서 신입 및 경력 사원을 모집한다.

2일 미디어잡에 따르면 ㈜SM엔터테인먼트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퍼포먼스 영상 촬영 및 편집, 퍼포먼스 디렉팅이며 7월 10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입사 이력서이며,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2차면접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퍼포먼스 영상 촬영과 영상편집이 가능한 자 및 음악방송, 오디션 프로그램, 콘서트, MV, 댄스스튜디오, 음반업계에서의 촬영 경력 1년 이상 경력자로 우대사항은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이다.

넥스트엔터테인먼트월드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드라마 PD이며 7월 15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입사 지원서이며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실무면접 △임원면접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3년 이상 10년 이하의 경력자이다.

현대홈쇼핑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데이터 방송 그래픽이며 7월 4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입사 이력서, 경력기술서이며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인성검사 △1차실무면접 △2차임원면접 △건강검진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그래픽디자인 경력 3년 미만인 자이다. 우대사항은 어도비, 3D MAX, Cinema4D, MAYA 등 프로그램 사용 가능자로 디자인 전공자 및 홈쇼핑 경력자이다.

㈜채널에이 미디어텍에서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인제스트이며 7월 7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자사 입사 이력서, 경력기술서이며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임원면접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력 1년 이상이다. 우대사항은 방송사 보도 인제스트 경험자이다.

샤오링엔터테인먼트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영상편집이며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통해 즉시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미디어잡 온라인 이력서,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농민신문사에서 신입 및 경력직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영상촬영, 편집 PD이며 7월 13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지원하면 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자 자유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이며 전형절차는 △서류전형 △1차면접 △최종합격으로 진행된다.

이밖에 SBS(FD, 7월 2일까지), 연합뉴스TV(AD, 7월 4일까지), MBC(AD, 7월 3일까지), KBS(FD, 7월 8일까지) 등에서 인재를 모집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서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