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바이텍, 팔꿈치까지 케어하는 ‘메디니스 엘보타파 1422S' 출시

사진=㈜미래바이텍

안마기 제조기업 ㈜미래바이텍(대표 김락기)이 손, 손목뿐만 아니라 엘보(팔꿈치)까지 케어 가능한 마사지기 ‘메디니스 엘보타파 MDM-1422S’를 출시했다고 24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메디니스는 2021년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달성하며 소비자가 뽑은 만족지수 헬스케어 안마기 부분 2년 연속 수상 및 ISO 품질경영 인증서 시스템 취득, 2022년 메디컬 헬스케어기기 부문 대상을 수상한 안마기 브랜드이다.

 

신제품 메디니스 엘보타파 MDM-1422S는 사이즈는 330 X 145 X 135mm로 일반적인 손마사지기에 비해 긴 롱바디 형태로 전완근과 상완근까지 활용 가능하다. 사용 모드는 총 7가지로 지원돼 다양한 패턴으로 원하는 부위에 집중적인 케어가 가능하다.

 

세기도 내부에 있는 10개의 에어셀이 공기압을 조절해 7단계로 설정할 수 있다. 온열의 경우 열전동성에 탁월한 그래핀 소재를 사용해 36~40도까지 총 5단계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메디니스 엘보타파 MDM-1422S는 1416개의 지압돌기로 마사지 부위를 더욱 시원하게 자극시켜주며 특히 기존 모델보다 3mm 높게 설계된 지압돌기로 수지침 효과를 극대화시켰다고 브랜드 측은 밝혔다. 수지침은 인체에 안전한 TPU 소재를 사용했다.

 

상단에 LCD 디스플레이가 탑재돼 있어 실시간으로 사용 상태 확인 가능하며 조그셔들은 각종 모드, 강도, 온열, 타이머 등 쉽고 정확하게 조절할 수 있다.

 

엘보타파 MDM-1422S는 어디서나 사용 가능한 무선 제품이다. 충전단자는 제품 본체 C타입, 형태로 쉽게 충전 가능하며 저전력 충전임에도 빠르게 완충된다. 무광의 실버 브라운 색상 디자인은 깔끔한 느낌을 주며 선물용 패키지는 고급스러움을 더해 준다는 것이 브랜드 측의 설명이다.

 

관계자는 “곧 다가오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어버이날 선물 고민중인 분들께 메디니스 엘보타파 MDM-1422S가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메디니스는 ㈜식스푼과 유통판매 전략적 제휴를 맺고 오는 5월 1일 현대홈쇼핑에 최초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박혜선 기자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