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구우먼, 최대 90% '썸머 빅세일' 진행

개그우먼 김민경 팬사인회 및 다양한 이벤트 개최

[세계파이낸스=이경하 기자] 개그우먼 김민경 쇼핑몰로 유명한 빅사이즈 여성의류 쇼핑몰 공구우먼이 여름휴가 준비를 위한 썸머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최근 가성비와 가심비가 구매의 키워드로 떠오른 만큼 공구우먼은 휴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도록 '텅장으로부터 여자를 구하다!'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파격적인 90% 빅세일을 준비했다.

썸머 빅세일은 9일부터 오는 8월 15일까지 온라인 홈페이지와 오프라인 매장(합정점)에서 진행하며 특별히 오는 13일에는 김민경 팬사인회를 함께 개최할 예정이다.

김민경 팬사인회는 합정역에 위치한 공구우먼 오프라인 매장에서 오는 13일 오후 4시부터 개최되며 선착순 50명에 한해 참가할 수 있다. 선착순 50명에게는 사인과 함께 김민경이 그려진 티셔츠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날 합정점에서는 팬사인회와 더불어 룰렛 쿠폰 이벤트와 응모권 추첨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될 예정이다.

공구우먼 관계자는 "공구우먼에서는 단순히 휴가만을 위한 패션이 아닌 일상에서도 활용 가능한 의류를 판매하고 있다"며 "이번 90% 빅세일을 통해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어 여름휴가를 준비하고 계신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공구우먼 홈페이지에서는 여름 빅세일 외에도 신규가입 할인쿠폰증정, 회원등급별 할인 이벤트 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