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익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 설날 맞이 이벤트 실시

[세계파이낸스=이경하 기자] 시원스쿨이 만든 프리미엄 토익인강 브랜드 ‘시원스쿨랩(LAB)’은 민족명절 설을 맞아 29일부터 2월 6일까지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 깜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시원스쿨랩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행운의 복주머니 뽑기’와 ‘수강기간 연장 및 교재 증정’ 두 가지로 진행된다.

먼저 행운의 복주머니 뽑기는 이벤트 페이지 내 복주머니를 클릭할 경우 랜덤으로 △시원스쿨랩 패키지 50% 할인권 △시원스쿨랩 전 강좌 1만원 할인권 △베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빙그레 바나나맛 우유 중 하나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수강기간 연장 및 교재 증정 이벤트는 해당 기간에 수강신청을 진행할 경우 패키지는 20일, 단과는 15일 수강 연장권을 지급한다.

또 토익패키지를 구매하는 수강생들에게는 핵심 보카만 담은 ‘빅토익핵심보카’ 교재를 전원 무료로 증정한다. 빅토익핵심보카는 시원스쿨랩의 토익 기출 빅데이터 분석으로 높은 적중률을 자랑하는 토익 보카 교재로, 한 손에 쏙 들어오는 미니 사이즈로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해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토익 단어를 학습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시원스쿨랩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대표 토익인강 패키지는 ‘시작이반 토익 환급반’을 비롯해 ‘ㅅㅇ토익 패키지’. ‘토익 점수보장 인피니티패스’ 등이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시원스쿨랩 관계자는 “2019 설프라이즈 이벤트 중 행운의 복주머니 뽑기의 경우 시원스쿨랩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로 높은 참여율이 예상된다”며 “아울러 설 연휴 때 수강기간 걱정 없이 즐거운 시간을 보낸 후 어학공부에 다시 집중하길 바라는 마음에서 수강기간 연장 및 교재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시원스쿨랩은 2017 헤럴드에서 선정한 ‘젊은이들이 선호하는 대한민국 소비자 신뢰 브랜드’ 토익 인강 부문 대상, 포브스코리아의 소비자 선정 최고의 브랜드 1위, 대한민국 공감브랜드 대상 ‘대학생들이 선정한 토익 학습 브랜드 1위’ 등을 수상한 바 있다.

lgh0811@segyefn.com

ⓒ 세계파이낸스 & segyef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