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유어스숯불구이' 온라인몰 판매 시작

사진=GS샵
[세계파이낸스=유은정 기자] GS샵과 GS리테일은 중소기업 상생을 위해 개발한 '유어스숯불구이' 판매를 시작한다고 19일 밝혔다.

중소기업인 다울축산이 생산하는 유어스숯불구이는 양념돼지갈비 맛집으로 유명한 서울 신길동 순흥골과 손잡고 실제 레시피에 따라 조리됐으며, 숯불의 향과 맛을 살리기 위해 냉동이 아닌 냉장 상품으로 출시됐다.

편리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가정간편식(HMR)형태로 집에서 간편하게 맛집의 음식을 즐길 수 있다. 

GS샵은 자사 모바일, 온라인몰과 전국 GS25, GS수퍼마켓을 통해 우선적으로 선보이며 내달 초 홈쇼핑 방송을 통해서도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GS샵은 지난해 말 협력사와 함께 새로운 상품을 개발하고 안착을 돕는 뉴오퍼링팀을 신설했다. 또 GS샵은 GS리테일과의 협력을 통해 중소기업의 상품을 발굴해 출시하고 있다. 

이렇게 출시된 중소기업 상품을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노출함으로써 인지도를 높이고 새로운 판로 개척과 매출 확대에 도움을 주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GS샵 관계자는 "앞으로도 GS리테일과 함께 상품성, 기술력이 바탕이 된 중소기업들의 우수한 상품을 발굴하고 판로를 제공함으로써 그들이 성장해 나갈 수 있는 발판이 되어주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viayou@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