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협, 아동수당 계좌 등록 이벤트 진행

사진=신협중앙회
신협중앙회는 다음달부터 시행되는 아동수당 지급과 관련해 이달 6일부터 다음달 28일까지 8주간 '우리는 드리머(Dreamer)!'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신협중앙회에 따르면 '아동수당 제도'는 아동 양육에 따른 경제적 부담을 경감하기 위해 도입된 제도다. 만 6세미만 아동에게 월 10만원씩 지급한다.

신협은 아동수당을 활성화하고 조합원들에게 혜택을 주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아동수당 계좌 등록'과 '미성년자 전용 상품 가입' 2가지로 구성돼있다.

아동수당 계좌 등록 이벤트'는 아동수당을 신협 입출금 계좌로 수령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750명에게 1만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미성년자 전용 상품 가입 이벤트는 만 6세 미만 예금주가 테트리스 적금을 신규 가입하고 10만원 이상 납입하면 자동 응모된다.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2만원 상당의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항목별 중복 추첨은 제외하며 제세공과금은 신협중앙회가 부담한다.

테트리스 적금은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운용할 수 있는 상품으로 만 19세 이하 미성년자만 가입할 수 있다. 월 최대 40만원까지 수시 입금할 수 있으며 6가지 우대 조건을 달성할 경우 최대 1.0%포인트의 우대이율이 제공된다. 

이정화 기자 jhlee@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