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적립 체크카드 출시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는 이용 실적에 따라 적립 한도 제한 없이 항공 마일리지가 쌓이는 ''KB국민 아시아나 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 카드는 KB국민카드 체크카드 상품 중 항공 마일리지 혜택이 담긴 최초의 상품으로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적립한도 제한 없이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가 적립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 카드의 전월 이용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적립 한도 제한 없이 국내·외 모든 가맹점에서 2500원당 1마일의 아시아나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단 국세/지방세, 대학(대학원) 등록금, 상품권 및 선불카드 구입/충전 금액, 아파트 관리비 자동 이체 금액 등은 아시아나 마일리지 적립 대상에서 제외)

△소셜커머스(쿠팡, 티몬, 위메프) △스타벅스 △파리바게트에서는 월 최대 3천원 범위 내에서 이용금액의 5%가 할인된다.

카드 발급 신청은 KB국민카드와 KB국민은행 영업점,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가능하며, 연회비 및 발급비는 없다.

한편, KB국민카드는 이 카드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1일까지  ''KB국민 아시아나 체크카드''로 10만원 이상 사용하면 추첨을 통해 총 630명에게 아시아나 마일리지,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상품권 등을 제공하고, 이 카드로 아시아나 항공권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아시아나 모형 항공기를 증정한다.

이정화 기자 jhlee@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