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느 포레스트힐 그린 밸런스 클렌져, 6일 CJ홈쇼핑 방송

사진=김우리 SNS

[세계파이낸스=이경하 기자] 스타일리스트이자 17만5000여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인플루언서 ‘김우리’가 자신의 SNS를 통해 여름철 더위로 지친 피부에 휴식을 선사해줄 뷰티 아이템을 공개했다.

지난 2일, 김우리는 개인 SNS를 통해 ‘지금까지 이런 제형의 제품을 본 적은 없다’면서 반죽을 연상케 하는 쫀쫀한 제형의 클렌져를 소개했다.

다양한 코스메틱 제품의 개발에도 참여하고 있는 김우리가 ‘초심을 떠올리게 하는 신개념 클렌져’라고 소개한 이 제품은 ‘포레스트힐 그린 밸런스 클렌져’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의 제품 기획과 뷰티 디렉팅을 담당하는 그룹 ‘본느’가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본느에 따르면 이 제품은 민감한 피부에도 사용할 수 있는 순한 성분을 확보해 피부 본연의 힘을 살리는 데 초점을 맞춰 제작됐다.

피부가 편안한 ph5.5의 약산성으로 제작돼 다양한 유효성분과 천연 세정 성분이 어우러져 세안 직후에도 마치 스킨케어를 받은 듯 건강하게 빛나는 피부를 만들어준다.

이외에도 100% 천연계면활성제와 90% 이상의 천연 성분을 함유했으며 주요 성분들을 아마존, 호주 등 청정 지역에서 수입해 안정성을 높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본느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두꺼운 피부 화장과 공기오염으로부터 지친 피부에 진정한 휴식과 힐링을 선물하자는 의미에서 기획됐다”면서 “단순히 세정력에만 치중하지 않고 피부 본연의 힘을 회복하는 것에 포인트를 맞춰 제작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포레스트힐 그린 밸런스 클렌져는 오는 6일 오후 3시 30분 CJ오쇼핑을 통해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김우리와 CJ오쇼핑의 간판 쇼호스트 ‘한창서’와 함께 소비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