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NCS교재 구매 시 '공기업 취업완성팩' 전원 제공

[세계파이낸스=이경하 기자] 오는 6월 3일 한국철도공사(코레일)의 하반기 채용이 시작된다. 채용 규모는 1230명이며, 한국철도공사는 이번 채용에서 합격하지 못한 지원자들 중 희망자에 한해 성적순으로 체험형 인턴 기회를 제공한다고 발표해 공기업 취업 준비생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런 가운데 해커스는 공사 채용을 희망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해커스 NCS교재 구매 시 ‘공기업 취업완성팩(PDF)’을 전원 제공한다고 28일 밝혔다.

해커스에 따르면 NCS교재는 전권 베스트셀러에 랭크되며 많은 수험생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입문서부터 기본서, 실전서까지 단계별로 구성돼 있어 수험생 스스로 본인 레벨에 맞는 NCS 교재를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NCS 입문서는 시험에 출제될만한 NCS 기본 이론을 쉽고 효율적으로 정리해 누구나 쉽게 실력이 오를 수 있도록 돕는다. NCS 직무수행능력평가 및 NCS기반 면접평가도 수록돼 있어 NCS가 생소한 초보자라도 쉽게 이해할 수 있다. 

기본서의 경우 ‘단기합격 해커스 NCS 직업기초능력평가+직무수행능력평가’와 ‘해커스 NCS 지역농협 6급 인적성 및 직무능력평가’ 교재가 준비돼 있다. 두 교재 모두 이론부터 문제풀이, 실전모의고사까지 단계별 학습시스템을 제공한다. 또 ‘인성검사 모의테스트’, ‘NCS 실전모의고사 2회분’, ‘NCS 기반 면접 기출질문’, ‘교재 인강 할인 쿠폰’ 등까지 제공해 단기간에 NCS 시험에 합격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실전서는 ‘해커스 민간경력자 PSAT 기출문제집’ 및 ‘해커스 NCS 코레일 한국철도공사 봉투모의고사’가 해당된다. ‘해커스 민간경력자 PSAT 기출문제집’은 최근 8개년 기출문제를 반영했으며, PSAT 영역별 핵심 이론 노트를 제공해 보다 효과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해커스 NCS 코레일 한국철도공사 봉투모의고사’의 경우 실전 모의고사를 통한 최종 마무리뿐만 아니라 NCS 전문가가 알려주는 기출포인트로 출제 경향을 파악하고, 코레일 합격 스터디 자료집을 통해 본인의 취약 영역을 진단할 수 있다. 

해커스공기업은 NCS교재와 함께 수강할 수 있는 ‘취업 0원 합격패스’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이 강좌를 통해 한국도로공사, 한국전력공사, 국민건강보험 등 모든 공기업 채용의 자소서부터 NCS, 면접까지 전형을 대비할 수 있으며, 사무직 및 전기직 전공 필기 시험도 준비할 수 있다. 특히 출석인증만 해도 수강료를 100% 현금으로 환급 받을 수 있다. 단,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이다. 

또 공기업 취업 꿀팁을 담은 자료집 1103페이지와 함께 NCS 모의고사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공기업 필수 자격증인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인강과 컴퓨터활용 1급 필기·실기 인강 그리고 금융+전공 3종 교재까지 무료로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해커스는 수험생들의 취업을 응원하는 의미에서 온라인 서점을 통해 대기업 면접 기출질문자료집과 기초인적성 인강 48시간 수강권을 배포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교보문고 및 예스24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