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미닛' 현아 SNL 출연…"19금 콩트 제안까지"

(사진출처=큐브엔터테인먼트)
걸그룹 포미닛의 현아가 tvN 'SNL 코리아'에 출연한다.

26일 제작진에 따르면 현아가 소속된 포미닛은 오는 27일 오후 11시 생방송되는 'SNL 코리아'에 호스트로 출연할 예정이다.

현아가 그동안 무대 퍼포먼스를 통해 강렬하고 관능적인 매력을 보여온만큼 'SNL 코리아'에서도 파격적인 '19금' 개그를 준비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제작진은 "포미닛이 컴백으로 무척 바쁜 일정에도 'SNL 코리아'에 출연할 만큼 열의가 대단하다"며 "교복을 입고 펼치는 콩트 아이디어를 먼저 제안하는 등 프로그램에 무척 적극적이다"고 밝혔다.

이어 "특히 현아가 'SNL 코리아'를 거의 다 봤을 만큼 무척 팬이다. 지금까지 어떤 호스트들보다 열정적으로 준비하고 있는 만큼 최고의 무보정 라이브 코미디쇼를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은 "수위가 어느 정도 일까. 기대된다" "현아가 아이디어를 먼저 제안했다고?" "많이 웃겼으면 좋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포미닛은 26일 정오를 기해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타이틀곡 '이름이 뭐예요?'를 비롯한 미니 4집 음반의 전곡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이날 KBS2 '뮤직뱅크'에서 스페셜 컴백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세계파이낸스 뉴스팀 fn@segyefn.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