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트상품특집> 3D 지지대 적용… 장시간 라운딩에도 편안

 골프화의 정통성을 고집하는 잔디로가 영국식 수제 골프화를 영감을 얻어 세련되면서도 클래식한 감각의 ‘잔디로 CL시리즈’를 선보인다. 수년간 가죽을 만지고 다뤄온 구두 명장이 직접 제작하는 수제화다.

 

골프를 칠 때 골프채만큼이나 신경써야 할 용품이 있다면 바로 골프화다. 골프화는 라운딩시 처음부터 마지막까지 골퍼의 몸과 함께 하는 중요한 용품 중 하나다.

 

잔디로 CL시리즈는 다년간의 골프화 생산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한 착화감으로 발의 피로감을 덜 느끼도록 설계 제작됐다. 발등이 높고, 발볼이 넓은 한국인의 발볼과 발등, 발가락 길이 등을 고려해 자체 개발한 2021년형 신규 라스트를 적용했다

 

영국 피타즈(Pittards)사의 1.8㎜ 이상의 천연가죽을 사용함으로써 방수, 투습 기능이 탁월해 아침 이슬 등 물기가 많은 새벽 라운드에도 발을 쾌적하게 유지해준다. 또 특허받은 새로운 3D지지대 깔창을 적용하고 발 모양에 맞도록 볼륨감있게 설계함으로써 발의 모든 부분을 지지해준다. 3D 지지대가 발 전체를 빈틈없이 잡아주기 때문에 어드레스부터 피니시까지 바닥을 견고하게 잡고 파워풀한 스윙을 하는 데 도움이 된다.

 

3D 아치서포트 기능은 걸을 때마다 발바닥 곡선을 따라 아치를 받쳐주고 올려주는 효과를 나타낸다. 이는 장시간 라운딩 시 발바닥 통증을 방지하고 보행 밸런스를 잡아준다.

 

잔디로는 발건강, 발사랑 캠페인을 통해 신발 맞춤센터를 운영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고 있다. 발이 불편한 고객을 위해 신발 맞춤센터를 오픈해 큰 발, 작은 발, 변형된 발 등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로 편안한 신발을 만들어 준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