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온커머스, 성모자애드림힐 보육원에 나눔 실천

사진=로그온커머스

[세계비즈=박혜선 기자] 로그온커머스(대표 조한희)가 5월 가정의 달과 어린이날을 기념해 성모자애드림힐 보육원에 나눔을 실천했다고 7일 밝혔다. 

 

노원구에 위치한 성모자애드림힐 보육원에 로그온커머스는 2017년부터 꾸준히 매달 다양한 식품을 통해 정기 후원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5월에는 인형과 퍼즐 등 아이들에게 필요한 물품을 구입해 전달했다.

 

로그온커머스는 광희가 전속 모델로 활동중인 ‘네이처드림’, 팽현숙&최양락 부부가 전속 모델로 활동중인 ‘올즙’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종류의 건강기능식품들을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 종합쇼핑몰 ‘올타몰’ 등을 운영하고 있다.

 

2013년 설립 이래 열정과 나눔을 핵심 가치로 기업의 핵심 이념에 맞게 소외 아동을 위한 물품 후원, 사랑의 열매를 통해 홍삼 등 건강식품 기부, 무의탁 독거 어르신들을 위한 선물 기부,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등 소외계층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지속적인 나눔을 끊임없이 실천 중인 기업으로 더불어 꾸준한 매출 성장을 기록하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로그온커머스 조한희 대표는 “고객들에게 받은 사랑을 사회에 다시 돌려드리는 것은 당연한 것”이라며 “지금까지처럼 앞으로도 사회에서 도움을 필요로 하는 많은 이들에게 도움과 사랑을 확대하며 나눌 수 있는 기업이 되는 것이 목표”라고 밝혔다.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