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 ‘어린왕자의나무별펜션’, 상시이벤트 진행…다양한 혜택 제공

사진=어린왕자의나무별펜션

[세계비즈=이경하 기자] 가평 어린왕자의나무별펜션은 현재 상시이벤트 ‘웰컴투나무별!!’을 진행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펜션 이용객들이라면 바비큐이용권, 주중숙박권 중 꽝 없는 100% 당첨의 행운을 가져갈 수 있다. 또 펜션에 출몰하는 동물들과 인증샷을 찍어 SNS 후기 작성이나 유튜브 영상 업로드 시 선별을 통해 어린왕자나무별펜션 2인 기준 1박 숙박권을 제공한다.

 

펜션 측에 따르면 어린왕자의나무별펜션은 비수기 모든 객실을 할인한다. 최대 68%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관리비용을 배로 들여 객실·스파 등을 청결히 유지한다.

 

서울 근교 가평에 위치하고 있어 수도권에서 가깝고 접근성이 좋다. 또 남이섬, 쁘띠프랑스, 아침고요수목원 등 여러 주변관광지를 즐길 수 있다.

 

펜션 내 카페 ‘모모’에서는 코인노래방, DVD 등 이용객들이 다양한 놀거리를 즐길 수 있으며, 객실 내에 비치된 스파로 추운 날씨와 바쁜 일상으로 지친 몸을 따뜻하게 녹일 수 있다고 펜션 측은 전했다.

 

어린왕자의나무별펜션 관계자는 “곧 다가올 연말, 크리스마스에 가성비 좋은 가평스파펜션을 찾고 있는 젊은 커플과 친구들, 아이와 함께 안심하고 묵을 수 있는 청결한 숙소를 찾는 가족이라면 가평 어린왕자의나무별펜션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