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건설, '힐스테이트 광교산' 이달 분양

힐스테이트 광교산 위치도. 사진=현대건설
[세계파이낸스=이경하 기자] 현대건설은 이달 경기 용인시 수지구 신봉지구 2-7블록(신봉동 218-6번지 일원)에서 ‘힐스테이트 광교산’을 분양할 예정이라고 20일 밝혔다.

힐스테이트 광교산은 지하 7층~지상 23층, 10개동, 전용면적 59~84㎡, 총 789세대로 이뤄진다.

현대건설에 따르면 단지는 광교산자락에 위치해 녹지로 둘러싸여 있으며, 단지 바로 옆으로 약 2만3000여㎡의 근린공원도 조성될 예정이다.

힐스테이트 광교산은 100% 남향(남동, 남서) 배치에 판상형 중심 설계로 채광성과 통풍성을 높였다.

실내에는 주방과 거실이 맞닿아 연결되는 구조로 개방감을 극대화했으며, 안방의 독립적인 파우더공간과 드레스룸, 다용도실, 알파룸 등을 조성해 공간 활용도를 높였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현대건설 분양 관계자는 “쾌적한 주거환경 속에서 판교, 분당, 광교 등 신도시 생활 인프라를 공유할 수 있고, 신봉동 내에서 희소성이 높은 중소형 아파트로 조성돼 수요자들의 기대감이 높다”며 “한국기업평판연구소 아파트 브랜드 평판 1위의 위상에 걸맞게 우수한 마감재와 조경, 평면 등 수요자들을 만족시키는 차별화된 설계로 단지의 가치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