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분식 청춘식당, 내달 2~4일 창원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세계파이낸스=이경하 기자] 프리미엄 분식 브랜드 감성분식 청춘식당은 내달 2~4일 열리는 창원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29일 밝혔다.

감성분식 청춘식당은 주식회사 정든 사람들의 16년 노하우가 집약된 대표적인 브랜드로 체계화된 운영 매뉴얼과 식품 제조라인 물류시스템을 보유한 프랜차이즈 회사다.

정든 사람들에 따르면 감성분식 청춘식당은 김밥정식을 포함해 우동, 쫄면, 떡볶이, 덮밥 등 기존 분식 메뉴에 파스타와 스테이크 등 다양한 양식 메뉴를 재해석했다. 특화된 맛과 이색 컨셉으로 길거리 분식이 아닌 외식 개념의 분식으로 보다 고급화된 분식시장을 형성했다.

전국에 14개의 매장이 있으며, 요리에 대한 노하우가 없더라도 간편하게 조리해 매장에 내보낼 수 있도록 시스템을 구성해 누구나 교육만 충실히 이행하면 매장운영이 가능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사진=감성분식 청춘식당
감성분식 청춘식당 관계자는 “프랜차이즈창업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음식의 맛은 기본이고 운영의 안정성과 매출의 안정성”이라며 “감성분식 청춘식당은 이 두 가지의 안정성을 위해서 A에서부터 Z까지 꼼꼼하게 후방 지원을 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1~2인만으로도 운영이 가능하며 홀, 포장, 배달 등 3박자를 갖추고 있어서 다양한 판매가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