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C, 프리미엄 선스크린 UV 클리어 스틱 출시

사진=DPC
[세계파이낸스=유은정 기자] 엠에스코의 하이엔드 홈케어 뷰티 브랜드 DPC가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쿨링 효과와 보습감, 보송함을 동시에 제공하는 'DPC 프리미엄 선스크린 UV 클리어 스틱'을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엠에스코에 따르면 이번에 선보이는 DPC 프리미엄 선스크린 UV 클리어 스틱은 국내 자외선 차단 최대 등급인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으로 피부를 보호하고 제품에 포함된 스노우 아이스 성분이 자외선으로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쿨링 효과를 선사한다. 스노우 아이스는 EWG 1등급인 저자극의 안전한 성분으로 피부에 닿았을 때 피부 표면의 온도수용체인 TRPM8을 활성화시켜 피부 열감을 낮추는 데 도움을 준다.

또한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는 5중 히알루론산이 포함돼 촉촉함과 함께 청량감을 더해주며 발림성이 부드럽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DPC 관계자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DPC 프리미엄 선스크린 UV 클리어 스틱은 야외 활동이 잦아지는 봄, 여름철에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덧바를 수 있는 스틱형 자외선 차단제로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보호뿐 아니라 보습, 진정 성분 등이 포함돼 각종 외부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라고 말했다.

viayou@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