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신공영·아이에스동서·금호건설 등 중견 건설사 상반기 공채

사진=게티이미지뱅크

[세계파이낸스=이경하 기자] 우수한 경쟁력을 가진 중견 건설사들이 상반기 신규 채용에 나섰다.

3일 건설취업포털 건설워커(대표 유종현)에 따르면 한신공영, 아이에스동서, 금호건설, 우미건설 등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 중이다.

한신공영이 상반기 직원모집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건축, 토목, 전기, 건축공공영업, 건축사업관리, 현장관리, 민간사업 등이며 9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신입의 경우 해당 전공분야 졸업예정자(2019년 8월) 또는 기졸업자 △경력의 경우 부문별 경력 충족자 △외국어 능통자 우대 등이다.

아이에스동서가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개발사업, 도시정비, 건축시공, 전기, 설비, 안전·보건, 자금 회계 등이며 16일까지 회사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지원서를 작성, 제출하면 된다. 자격요건은 △대졸 관련 전공자 △경력직은 업무경력 충족자 △관련 분야 자격증 소지자 우대 등이다.

금호건설이 그룹공채 형태로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직무는 경영관리·영업, 법무, 안전관리, 건축설계, 시공 등이며 5일까지 금호아시아나그룹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지원자격은 △2019년 8월 졸업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병역필 또는 면제자,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관련 자격증 필수(안전관리) 또는 우대 등이다.

우미건설이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분야는 건축, 전기, 설비, 토목, 개발사업, 경영지원, 정비사업, 건축영업, 상품설계 등이며 14일까지 회사 채용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입사지원하면 된다. 신입사원 지원자격은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및 졸업예정자(19년 8월) △관련학과 전공자 △기술직은 해당자격증 소지 필수 △기준 점수 이상의 토익성적 △전부문 영어, 중국어, 베트남어 소통 가능자 우대 등이다.

샘코건설이 2019년 상반기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건축직, 설비직, 전기직, 안전, 부동산 개발 및 시행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7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공통사항은 △초대졸 이상 △전공 자격증 필수 △품질관리, 안전자격증 소지자 우대 등이다.

알토가 신입 및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경영, 영업, 디자인, R&D, 생산 등이며 입사지원서는 건설워커에서 다운받아 작성한 뒤 10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공통자격요건은 △초대졸 이상 △경력사원의 경우 3년 이상 △해외여행 결격사유가 없는 자 등이다.

이 밖에 현대건설(11일까지), 대림산업(16까지), GS건설(7일까지), 한화건설(21일까지), 태영건설(14일까지), 한진중공업(14일까지), 시티건설(14일까지), 동서건설(10일까지), 계룡건설(채용시까지), KCC건설(채용시까지) 등은 경력직 수시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채용 일정은 해당 기업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건설워커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