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수공원 부근 '럭스나인 은계' 상업시설·오피스텔 이달 분양

 

[세계파이낸스=신유경 기자]  '럭스나인 은계 상업시설'이 경기도 시흥시 은계지구 업무 3-1, 2블록에 오피스텔과 함께 공급된다. 상업시설은 지상 1층~3층, 총 116실로 조성되며 오피스텔은 총 299실 총 9개 타입으로 마련된다.

럭스나인 은계는 은계지구의 랜드마크급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은계호수공원 바로 앞에 조성된다. 인근에 오난산 근린공원도 위치하고 있어 일대의 관광객 수요를 모두 흡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은계지구는 현재 총 1만 3000여 가구가 입주하는 미니신도시급 택지지구로 개발되고 있으며 은계지구 내에는 시흥센트럴돔 그랑트리캐슬, 한전시흥지사(예정), 매화산업단지, 시흥 광명 테크노밸리도 인접해 두터운 약 12만명의 배후수요를 갖출 예정이다. 더불어 시흥에는 은계지구 외에도 목감지구, 장현지구, 배곧신도시가 조성되고 있어 3만 4000여 세대 수요가 기대된다.

럭스나인 은계 상업시설은 KL그룹이 10년 동안 임대를 확정한 상태다. 2층 키즈 아카데미 입점과 3층 전문 메디컬 센터 입점이 확정됐다.

단지는 인천 지하철 2호선이 연장되면 역세권 입지에 포함된다. 현재 2호선 연장 사업은 올 상반기 타당성 검토를 마친 상황이다. 서해선, 신안산선 복선전철, KTX을 통한 서울 접근성이 우수하며 서울외곽순환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가 인접해 있다.

홍보관은 경기도 광명시 일직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달 중 오피스텔과 상업시설을 동시 분양할 예정이다.

분양 사무실 관계자는 "호수공원이나 수변은 일대 관광명소로 자리잡아 유동인구가 풍부하다"며 "때문에 지역 내 중심 상권으로 조성되기도 한다"고 말했다.

vanille@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