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다이, 12월 송년회 사전예약 '얼리버드 이벤트' 진행

[세계파이낸스=이경하 기자] 글로벌 씨푸드 뷔페 토다이가 다가오는 연말 모임 고객들을 위한 얼리버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2월 송년회 사전 예약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해당 이벤트는 성인 기준의 보증 인원 50명 예약 시 행사 시간과 동일한 시간대(평일 런치/평일 디너/주말)의 식사권 최대 4매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전 지점에서 진행되며 행사 기간은 매장 별 상이하다.

다양한 크기의 룸을 보유하고 있어 규모별 모임이 가능한 토다이는 일식, 중식, 양식, 한식 등 250여 가지의 세계 요리를 통해 다양한 고객의 입맛을 충족시킬 수 있어 연말 모임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특히 적합할 것으로 보인다.

토다이 관계자는 “연말 모임 장소를 고민하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얼리버드 혜택을 제공하고자 해당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더욱 새로워진 음식과 서비스를 통해 연말 송년회를 계획하시는 모든 고객들의 만족도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세계적인 뷔페 토다이는 1985년 스시와 해산물 뷔페 컨셉으로 미국의 캘리포니아주에 첫 매장을 연 이래 30년 이상 세계적으로 성장해온 글로벌 브랜드다. 2006년엔 한국에 진출하여 씨푸드뷔페의 새로운 장을 열어 패밀리 다이닝 시장의 대중화에 기여하였으며, 중식, 양식, 일식, 한식 등 250가지의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현재는 토다이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패밀리 사업으로 고객과의 접점 채널을 다각화하고 있다.

lgh0811@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