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티오피 투고 크루' 브랜드 캠페인 진행

사진=동서식품
[세계파이낸스=유은정 기자] 동서식품은 ‘맥심 티오피(Maxim T.O.P)’의 브랜드 캠페인인 '티오피 투고 크루(T.O.P to go crew)' 시즌2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지난해 처음 시작한 티오피 투고 크루 캠페인은 반복되는 일상에 지친 현대인에게 최근 SNS를 중심으로 활발한 크루(Crew) 활동의 일부를 함께 경험하게 하면서 잊고 지냈던 자신의 열정을 다시금 발견할 수 있도록 응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이번 시즌2 캠페인은 '함께 손을 마주 잡았을 때, 우리는 크루가 되었다'라는 주제로 지난 2일부터 14일까지 총 3회에 걸쳐 러닝, 서핑, 아트 등 3개의 열정 세션을 운영했다.

또한 맥심 티오피는 티오피 크루로 참여한 소비자들을 위해 마음 속 얼어있는 열정을 상징하는 얼음과 함께 티셔츠, 손목밴드, 타월 등 열정 세션 때 유용하게 쓸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된 '열정크루 키트'를 선물로 증정했다.

옥지성 동서식품 마케팅 매니저는 "누구나 가슴 속에 품고 있는 자신만의 열정을 행동으로 옮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올해도 티오피 투고 크루 캠페인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맥심 티오피는 '열정의 에스프레소'로 소비자 여러분의 열정적인 삶을 계속 응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viayou@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