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 요금 월 최대 1만7000원 할인 'KB국민 SK세븐모바일 카드' 출시

KB국민 SK세븐모바일 카드. 사진=KB국민카드
[세계파이낸스=이정화 기자] KB국민카드는 SK텔링크와 손 잡고 'SK 세븐모바일' 알뜰폰 요금 자동 납부시 월 최대 1만7000원이 할인되는 'KB국민 SK세븐모바일(7mobile)카드'를 오는 12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KB국민카드에 따르면 이 카드로 'SK세븐모바일'의 알뜰폰 통신 요금을 자동 납부하고 전월 결제 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월 1만2000원 △70만원 이상이면 월 1만7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자동 납부 신청한 알뜰폰 요금이 2건 이상인 경우 요금을 합산해 월 최대 할인 금액 범위 내에서 할인된다.

이 카드의 연회비는 1만 5천원이며 카드 신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고객센터에서 가능하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 상품은 알뜰폰 이용 고객도 통신 요금을 편리하게 자동 납부하면서 요금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의 제휴 파트너와 협력해 고객들의 편리하고 알뜰한 카드 생활에 도움이 되는 상품과 서비스를 계속해서 선 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jhlee@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