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가을맞이 '하나컬처' 문화 이벤트 진행

사진=하나카드
[세계파이낸스=이정화 기자] 하나카드가 가을을 맞아 하나카드 홈페이지의 '하나컬처'에서 다양한 문화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하나카드에 따르면 '하나카드 컬처(하나컬처'’란 전 회원 대상으로 영화·연극·뮤지컬·콘서트·전시 등 다양한 작품에 특가할인 및 '만원의 써프라이즈' 또는 무료초청 이벤트를 상시 제공하는 프리미엄 문화서비스다.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실적조건 제한 없이 누구나 이용 가능하다.

먼저 이달 15일까지 하나컬처에서 응모시 추첨을 통해 오는 19일 진행되는 영화 '창궐' 주연배우 무대인사 시사회에 500커플을 무료로 초청한다.

또 하나카드는 '만원의 써프라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연극 △아가사 크리스티의 쥐덫 △라이어 △러브 스코어 △늘근도둑이야기 △옥탑방 고양이, 뮤지컬 △점프 △루나틱 △김종욱 찾기 △사랑은 비를 타고 △난타_홍대 등 다양한 작품을 단돈 1만원에 예매 가능하다.

아울러 '하나컬처'에서 응모한 고객들을 위해 연극·전시·뮤지컬 등에 무료초청 이벤트도 진행한다. 연극 △골든타임 △정의의 사람들, 뮤지컬 △광화문연가, 전시 △김홍도 Alive : Sight, Insight, 클래식 △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 제208회 정기연주회 등 응모 후 추첨해 10~40커플을 무료로 초청한다.

'하나카드 컬처'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하나컬처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jhlee@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