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K몰, 글로벌 보조배터리 '로모스' 국내 독점판매

국내 공식 수입판매 계약 체결…향후 판매채널 확대 계획

로모스 보조배터리. 사진=AK플라자
AK플라자가 운영하는 종합온라인쇼핑몰 AK몰은 글로벌 보조배터리 브랜드 ''로모스''와 국내 공식 수입판매 계약을 맺고 로모스 보조배터리 제품에 대한 한국 내 독점판매권을 갖게 됐다고 24일 밝혔다.

지난 2012년 설립된 로모스는 전세계 60여개국에서 연간 5000만개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AK몰이 국내에 독점판매하는 로모스 보조배터리는 쿼드코어 지능형 CPU를 탑재해 95% 이상의 충전효율, 독보적인 내부 회로 설계를 통한 에너지 전환율 85%를 보장한다. 또 보조배터리를 충전하면서 동시에 스마트기기도 충전할 수 있는 동시 충방전 기능(SYNC 충전기술)과 고순도 구리선 케이블을 사용해 외부간섭과 전송손실을 최소화했다. 올해 상반기 중엔 기존 제품 이외에 퀄컴 퀵차지 3.0 무선 충전 기술을 적용한 신모델도 출시해 국내에서도 판매할 예정이다.

로모스 보조배터리는 AK몰 사이트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앞으로 오픈마켓, 백화점, 할인점 등으로 판매 채널을 확대할 계획이다.

AK몰 관계자는 "최근 포켓몬고, 리니지2 레볼루션 등 모바일게임 신드롬으로 보조배터리 수요가 급증하는 추세"라면서 "글로벌 브랜드 로모스의 공식 수입사로서 판매 채널을 지속적으로 늘려 국내 충전 솔루션 시장의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의 폭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현승 기자 hsoh@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