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미디어플러스,대학닷컴과 업무협약 체결

교육콘텐츠·대학 홍보사업 등에서 상호 협력키로

차준영 세계미디어플러스 대표(오른쪽)와 서현배 대학닷컴 서현배 발행인이 업무협약 체결 후 악수를 하고 있다.
세계미디어플러스(대표이사 차준영)와 인터넷신문 대학닷컴(발행인 서현배)은 24일 교육콘텐츠 개발과 대학 홍보사업 등의 분야에서 상호 협력하기로 하는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서울 종로구 세계일보 본사 회의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차준영 세계미디어플러스 대표와 서현배 대학닷컴 발행인 등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양 사는 우선 고등교육 발전에 필요한 우수한 콘텐츠를 함께 발굴하고, 대학닷컴의 공익서비스인 대입정보포털 ‘스마트배치표’ 활성화에 필요한 진로진학 뉴스 콘텐츠 보강에 협력하기로 했다.

아울러 대학 홍보사업과 소셜네트워크(SNS) 홍보사업 등에서도 여러 방면으로 힘을 합칠 계획이다.

차 대표는 “이번 MOU 체결을 통해 수험생, 교사, 학부모 등 교육 수요자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 다양화, 디지털 콘텐츠 제작 등에 있어 양 사가 힘을 합치면 시너지 효과가 클 것”이라고 밝혔다.  

서 발행인은 “양사가 보유한 인적·물적 자원의 역량을 최대한 활용해 서로 윈윈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김준환 기자 ilikegoogle@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