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 '어울림 듀얼 패키지' 한 달만에 2300억 돌파

사진=BNK부산은행
BNK금융 부산은행이 지난 7월18일 출시한 예금 상품인 ''BNK 어울림 듀얼 패키지''가 출시 한 달여만에 누적 판매액 2300억원을 돌파했다고 22일 밝혔다.

부산은행이 판매중인 ''BNK 어울림 듀얼 패키지''는 정기예금과 적금이 결합된 상품으로 은행권 최초로 예금·적금 동시 보유기간이 길어질수록 우대금리를 더 많이 지급하는 구조다.

부산은행 관계자는 "종이통장을 발급하지 않는 고객들에게는 월 5회까지 은행 창구를 통한 타행송금수수료를 면제하고 연 2회 추첨을 통해 종합건강검진 서비스도 제공하는 등 부가서비스가 우수하다"고 설명했다.

''BNK 어울림 듀얼 패키지''는 ''어울림 정기예금''과 ''어울림 정기적금''으로 구성돼 있다. 가입대상은 개인과 개인사업자로 정기예금의 경우 300만원 이상 1억원 이하, 정기적금은 월 10만원 이상 500만원 이하로 가입할 수 있다.

△예금·적금 동시 가입 기간별 우대 △교차상품 보유실적 우대 △장기 및 신규거래자 우대 △주거래 실적 우대 등 거래실적에 따라 예금은 최대 0.45%, 적금은 최대 0.70%의 우대이율을 추가로 지급한다.

가입고객 중 5년 이상 부산은행 장기거래 고객에게는 연 2회 추첨을 통해 매년 20명에게 ''KMI한국의학연구소''의 종합건강검진 서비스를 제공하고 9월23일까지 가입고객 100명을 추첨해 ''샤오미 체중계''를 증정하는 사은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정화 기자 jhlee@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