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캐피탈,쉐보레 업그레이드 콤보 할부 출시

사진=KB캐피탈
KB캐피탈은 한국 GM과 함께 60개월 장기 저금리 상품인 쉐보레 업그레이드 콤보 할부를 출시했다.

KB캐피탈이 한국 GM과 함께 8월부터 제공하고 있는 업그레이드 콤보 할부는 쉐보레 차량을 할부로 구입할 경우 7월 콤보 할부에 이어 한층 업그레이드 된 혜택으로 저금리 적용·현금할인·장기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콤보할부로 차량 구입 시 스파크 100만원, 크루즈 가솔린 모델 190만원, 트랙스 130만원 등 판매중인 쉐보레의 모든 모델에서 큰 폭의 현금할인과 동시에 4.5% 36개월 할부 또는 4.9% 60개월 할부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올뉴 말리부의 경우에도 현금할인 20만원에 동일한 조건을 적용 받는다.

기존에 쉐보레 차량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이 쉐보레 차량을 재구매 할 경우 재구매 횟수에 따라 최대 50만원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또 쉐보레 차량을 3년 이상 보유한 고객이 크루즈, 트랙스, 올란도, 캡티바 차량 구입시 30만~50만원 추가 특별 할인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KB캐피탈에서는 쉐보레 RV차량 할부 이용 고객에게 피크닉 웨건을 선물로 증정한다.

이 콤보 할부를 잘 활용하면 구형 말리부의 경우 최대 400만원, 크루즈 가솔린 최대 270만원, 트랙스와 올란도는 최대 230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2017년 스파크의 경우 140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정화 기자 jhlee@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