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온라인 자동차금융 '다이렉트 오토' 출시

온라인 통해 자동차 금융상품 직접 신청…무서류 심사

사진=삼성카드 홈페이지 캡쳐
삼성카드는 자동차 구입 시 카드 일시불, 할부, 자동차리스, 장기렌터카 등 자동차 금융상품을 신청하고 24시간 365일 자동차 금융 한도를 조회할 수 있는 모바일·온라인 서비스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를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는 자동차 구매 시 여러 단계를 거쳐 금융상품을 소개받지 않고 모바일과 온라인을 통해 고객이 직접 자동차 금융 상품을 신청할 수 있는 서비스로, 중간단계에서 발생하는 각종 수수료와 비용을 절감해 캐시백, 할부이자율 인하 등 고객 혜택을 강화했다.

또한 기존의 자동차 금융 상품을 이용하기 위해 고객이 건강보험관리공단이나 국세청을 통해 직접 발급받았던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부가가치세 과세표준 증명원 등을 공인인증을 통해 한번으로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는 무서류 심사 프로세스를 구축했다.

삼성카드는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다음 달 말까지 자동차 할부를 연2.9~4.1%의 우대 금리로 제공하며, 쉐보레 말리부와 올랜도 장기렌터카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자동차금융 상품과 관련 프로세스도 디지털화해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하도록 했다"고 밝혔다.

유은정 기자 viayou@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