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한국시장 진출 31주년 고객감사 행사

한정판 아이템 스누피 컵커버-피규어-아이스크림 볼 등 선봬

31주년 기념 스누피 프로모션 포스터=비알코리아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는 한국시장 진출 31주년을 맞아 고객 감사 행사인 ‘31주년 기념 스누피 프로모션''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일정 사이즈 이상의 아이스크림을 구입하면 한정판 스누피 아이템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파인트(7200원, 3가지 맛) 이상 구매 시 스누피 일러스트가 프린트 된 ‘컵 커버’가, 쿼터(1만3500원, 4가지 맛) 이상 구매 시에는 ‘스누피 피규어’가 각각 100원에 제공된다. 패밀리(1만9500원, 5가지 맛) 이상 구매 시에는 스누피의 주요 캐릭터들이 그려진 ‘아이스크림 볼 세트’를 3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쿼터 이상 구입시 100원에 판매되는 ‘스누피 피규어’는 총 4가지 종류로 배스킨라빈스의 핑크 스푼을 들고 있는 스누피, 싱글 레귤러콘 모양의 헬멧을 쓴 스누피, 발랄한 매력을 담은 루시와 개구진 표정의 찰리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아이스크림 볼 세트’는 스누피, 루시, 찰리 등 스누피의 주요 캐릭터가 그려진 아이스크림 볼을 핑크색 스쿨버스 모양의 상자에 담아 구성했다. 이 세트는 프리미엄 도자기 브랜드 ZEN한국과 협력해 공동 개발한 상품이다.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할 경우 타 쿠폰, 타 행사, 제휴 할인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고, 해피포인트는 결제금액의 0.5%가 적립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31년간 변함없이 배스킨라빈스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즐거움을 드리고자 이달의 맛을 선보이고 모두가 좋아하는 스누피 캐릭터를 활용한 아이템을 선보였다”고 말했다.

한편 배스킨라빈스는 이달의 맛 출시를 기념해 6월 한 달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이엠 샘’ 포함 더블주니어 구매 시 500원 할인된 3300원에 제공하고, ‘아이엠 샘 믹스 앤 쉐이크’는 20% 할인 해 레귤러 사이즈 기준 4100원에 판매한다. 이달의 ‘케이크 꿈꾸는 스누피’도 2000원 할인된 2만4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오현승 기자 hsoh@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