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프리미엄 카드 '블루다이아몬드2' 출시

기본 적립과 보너스 적립으로 높은 리워드 혜택 제공

우리카드가 자사의 인기 프리미엄 상품인 ''블루다이아몬드''의 후속상품인 ''블루다이아몬드2''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블루다이아몬드2는 매년 연회비에 상응하는 기프트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상품으로, 연 1회 외식통합 이용권 10만원권, CJONE포인트 10만점,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8만원권, SK상품권 8만원권, 롯데시네마 영화권 11매, 롯데면세점 선불카드 9만원 등 6가지 기프트 중 1가지를 선택할 수 있다.

이 카드는 포인트형과 마일리지형 2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포인트형은 홈쇼핑·학원·이동통신·병의원(동물병원 포함)·대중교통·면세점·해외 등 7개 주요 업종에서 1.5%, 기타 국내 모든 가맹점에서 0.5%의 모아포인트를 적립해주며 OK캐쉬백과 CJONE멤버십 혜택이 제공된다. 마일리지형은 대한항공은 1500원당, 아시아나항공은 1000원당 1마일을 적립할 수 있다.

이 카드는 또한 6개월마다 보너스 리워드가 제공되며 해외 이용수수료도 면제된다. 6개월마다 국내 이용액 600만원 이상을 총족하면 포인트형은 2만원을 결제 계좌에 입금해 주며, 마일리지형은 1000 마일을 제공한다. 실적 조건만 충족하면 포인트형은 4만원, 마일리지형은 2000 마일까지 연 2회 제공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블루다이아몬드2는 전작에 이어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프리미엄 부가서비스 및 해외 사용에 대한 혜택이 한층 강화한 상품"이라고 말했다.

유은정 기자 viayou@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