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銀, 올해 대학생 등록금 납부 이벤트 실시

사진제공=대구은행
DGB대구은행(이하 대구은행)은 11일부터 다음달 31일까지 두 달여 기간 동안 대학 등록금을 납부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2016년 1학기 엔조이 캠퍼스(Enjoy Campus) 대학 등록금 납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등록금 이벤트는 행운(Lucky), 사랑(Love),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세가지 테마로, 등록금을 낸 대학생과 대학원생, 페이스북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나누어 총 229명을 추첨해 경품을 제공한다.

행운 이벤트인 ''DGB대구은행에 등록금 내라고 전해라~''는 대학등록금을 DGB대구은행 창구, 전자금융, 자동화기기, BC카드 등을 통해 납부한 대학(원)생들이면 자동응모 된다. 추첨을 통해 LG일체형 PC (1명), 소니 액션 캠(2명), 닥터드레 이어폰(10명), LG 롤리 블루투스 키보드(10명), 전공서적 구매비용 5만원 (15명), 기프트콘 1만원 (101명) 등 총 139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사랑 이벤트인 ''사랑하는 부모님께 마음을 전해라~''는 대학등록금을 납부해 주시는 부모님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총 50명의 부모님께 빕스 식사권과 영화관람권 2매를 제공한다.

SNS 이벤트인 ''인증샷 올리라고 전해라~''는 대학등록금을 납부한 영수증 또는 송금확인증을 DGB대구은행 페이스북에 사진으로 올리면,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을 지급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DGB대구은행 홈페이지 ( www.dgb.co.kr) 및 영업점에서 확인가능하며, 이벤트 당첨자는 4월중 발표된다.

김슬기 기자 ssg14@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