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저축은행, 주식매입자금대출 'JT스탁론' 출시

 

JT저축은행은 증권계좌를 담보로 최대 3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한 ''주식매입자금대출(이하 스탁론)''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JT저축은행이 출시한 JT스탁론은 JT저축은행과 제휴한 증권사에 주식을 보유한 고객에게 보유주식을 담보로 JT저축은행을 통하여 주식매입자금을 대출해 주는 상품이며,현재 제휴증권사는 총 5곳으로 NH투자증권, 하나대투증권, KB투자증권 고객은 상품 이용이 가능하며,유진투자증권과 SK증권의 고객은 9월부터 이용할 수 있다.

JT스탁론은 증권계좌잔고 담보평가금액의 최대 300% 이내 최고 3억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일반적인 주식매입자금 용도뿐만 아니라 증권사의 신용융자 및 미수거래 대출금 또는 타 금융사 스탁론 등의 대환 용도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대출 기간은 6개월로 최장 5년까지 연장 할 수 있고 수수료 없이 언제든지 일부 및 전액 상환이 가능하다.

JT스탁론을 가입하고자 하는 고객은 각 제휴 증권사에 주식 계좌를 개설한 후 JT저축은행 JT스탁론 전용웹사이트에서 대출 신청(평일 오전 8시 30분~오후 3시 30분)을 하면 된다.

JT저축은행은 상품 출시를 기념해 JT스탁론에 신규 가입하는 전 고객을 대상으로 가입 후 6개월간 연 3.1% 의 이벤트 금리를 제공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한동근 JT저축은행마케팅본부 부장은 "이번 JT스탁론은 JT저축은행 출범후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는 처음 선보이는 상품으로, 앞으로도 더 많은 증권사와의 제휴를 통해 고객 서비스를 향상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유은정 기자 viayou@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