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라윤경, 쌍방 폭행설 제기되자…

개그우먼 라윤경이 쌍방 폭행설에 반박했다. 

라윤경은 6일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경기도 S초등학교 왕따 가해 학생 엄마인 권모 씨 정모 씨가 지난 4월 21일 술을 마시고 우리 집에 무단 침입해 500cc 유리컵을 제게 던지고 수십번의 욕설과 함께 온 몸을 구타했다"고 전했다.

이어 폭행 당한 사진을 공개하면서 "술을 먹은 엄마들이 어린 아기가 보이지 않는 지 18개월 딸을 안고 있는 나를 때리기 시작했다"면서 "나를 때리느라 아이까지 맞았고, 목덜미에 난 상처는 아이를 몸으로 보호하느라 엎드려 있던 중에 맞은 상처"라고 주장했다.

특히 개그우먼 라윤경은 쌍방 폭행이라는 일부 주장에 대해 "한 대도 때린 적이 없다. 증거를 입증할 사진과 녹취록은 물론, 증인도 있다"고 강력히 반박했다.

이어 "정말 황당할 따름이다. 전 18개월 된 딸 아이를 폭행하는 것을 막기 위해 아무 것도 할 수 없는 상태였다"면서 "그 분들이 폭행을 당했다면 증거 사진을 제출해야 하겠지만. 그 분들은 폭행을 당한 적이 없기에 그 어떤 증거도 없다"고 억울함을 토로했다.

한편 개그우먼 라윤경은 6일 자신의 SNS에 "이젠 검찰로 송치가 되어 형사 조정을 앞두고 있지만, 여전히 사과 한 번 없습니다"라는 내용의 글을 게시했다.

신유경 기자 vanille@segye.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