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생명, 명품인생설계종신보험에 재무상담 제공

기본형·체감형·중도급부형 3가지 유형을 선택가능
다양한 특약 통해 개인에 맞는 최적화된 설계 가능
신상품 출시 기점으로 고객에 재무테라피 서비스 제공

 

에이스생명보험(대표 이영호)은 가입자의 선택의 폭을 대폭 확대한 에이스생명 명품인생설계종신보험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 상품은 P1(기본형), P2(체감형), P3(중도급부형) 3가지 중에서 자유롭게 선택 가능하다.

기본형에는기본보장형과암보장형두가지가 있다. 이 중 암보장형을 선택하면 암(기타피부암, 갑상선암 제외) 진단시보험료 납입을 면제 받는다.

체감형은가족의 경제활동 주기를 고려해 55세, 60세, 65세를 기점으로 고객이 선택한 나이 이후부터 사망보험금이줄어들도록 설계가 가능해 경제적이며,

중도급부형은 고객이 50세형과 60세형 중 하나를 선택하면 매 5년에 한번씩 세번(50, 55, 60세/ 60, 65, 70세)에 걸쳐서 보험가입금액의 20%씩을 먼저 지급 받을 수 있도록 해 자녀 학자금이나 은퇴자금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에이스생명 상품개발팀 지용사 상무는“이번 상품 개발은 고객의 다양한 상황과 니즈를 고려해 선택의 폭을 최대한 넓히고자 하는데 있다”고 설명하며 “이번에 출시된 명품인생설계종신보험은 3가지 형태를 기본으로 하면서도 세부적으로 들어가면 다양한 특약을 통해 고객의 상황에 맞는 최적화된 설계가 가능하다”고 강조했다.

추가 선택할 수 있는 주요 특약으로는 질병발생시 추가 보장, 1개의 보험으로 가족 4명까지 보장하는 특약과 평생 보험료 인상 걱정이 없는 비갱신형 특약 등이 있다.또, 주계약 5,000만원 이상 가입시 주 보험대상자에게 헬스케어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전문의료진이 건강상담, 병원진료예약 및 건강검진 우대예약 등을 제공하고 암케어서비스를 통해 의료법률자문서비스를 제공하며암보험금을 수령한 고객에게는 종양전문간호사가 전화로 케어해주는 서비스다.

한편 에이스생명은 신상품 출시를 시작으로 고객들에게 재무테라피도 제공한다. 재무테라피는 투자 심리진단을 통해 자신도 몰랐던 본인의 재무성향을 파악할 수 있도록 해 올바른 투자방향을 선택하도록 돕는 과학적인 방법으로 에이스생명과 한국재무심리센터가 공동 개발했다.

에이스생명 이영호사장은“에이스생명은 다양한 고객의 니즈와 재정상황에 맞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 중”이라면서 “우리의 고객들이 보다 더 나은 미래를 안전하게 보장 받을 수 있도록 끊임없는 혁신을 계속해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김남희 세계파이낸스 기자 nina1980@segyefn.com

[ⓒ 세계비즈앤스포츠월드 & segye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